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래식 프리미엄 자동차 갤로퍼 feat_놀면뭐하니 유재석

여러분은 갤로퍼라고 알고 계신가요? 놀면 뭐하니 유재석 그리고 고 정주영 회장도 반한 클래식카 올드카 갤로퍼가 유행이 다시 오고 있습니다. 올드카라고 다 똑같은 클래식카가 아닌데요 오늘은 suv의 자존심 클래식 카 갤로퍼 장단점 및 시승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올드카 시승후기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도 반한 클래식 올드 카 갤로퍼 탑승 후기

2024년 클래식 올드 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유행의 한국 suv의 자존심 갤로퍼가 있습니다...

blog.naver.com

 

클래식 올드카 갤로퍼의 연혁 


유재석도 반한 클래식 올드카 갤로퍼 의 연혁

연도월내용

1991 9월 갤로퍼 출시, 2.5L 디젤 터보 엔진 추가
  12월 2.5L 디젤 터보 인터쿨러 엔진 및 V6 3.0L 가솔린 터보 엔진 추가
1992 3월 갤로퍼 S 5인승 터보 출시
  11월 2.5 디젤 터보 엔진에 4단 자동변속기 추가
1993 5월 갤로퍼 9인승 터보 출시, 킥업 루프 및 3열 좌석 개조
  6월 V6 3.0 가솔린 엔진에 4단 자동변속기 추가
  7월 1994년형 출시 (파워 안테나, 도어 임팩트 바 등)
  12월 2.5L 디젤 인터쿨러 엔진 추가
1994 1월 갤로퍼 S에 숏바디 추가
  3월 V6 3.0 가솔린 터보 엔진에 4단 자동변속기 추가
  7월 뉴 갤로퍼 출시 (ABS, LSD 등)
  12월 갤로퍼 생산 10만 대 돌파
1996 2월 갤로퍼 스포츠 팩 출시 (순백색 외장 색상 및 데칼)
1997 3월 갤로퍼 Ⅱ 출시 (페이스 리프트 버전)
1998 5월 V6 3.0L LPG 터보 엔진 추가
  9월 갤로퍼 Ⅱ 이노베이션 출시 (숏바디 스포츠 버전)
2000 6월 엠블렘 H로고로 변경, 운전석 에어백 적용
2003 5월 2인승 윈도우 밴 출시
2004 1월 테라칸 통합 및 단종

 

클래식 갤로퍼의 부활


클래식 갤로퍼의 부활은 실제 여러 대중 매체에서 보이고 있다. 

그중의 가장 빠른 편화는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 등 대중스타들이 갤로퍼를 찾고 있는데 의의가 있다. 

클래식 갤로퍼를 찾는 사람들의 수요는 적었으나 슈퍼스타 유재석이라는 스타가 티브이에서 갤로퍼를 타고 나왔다면 의미는 달라진다. 과거에는 정주영 회장을 비롯한 부자들이 좋아하는 차로 과거와 현재를 경험한 모든 사람들이라면 해당 제품을 구경한 다면 안 좋아할 수 없는 제품이다. 

 

클래식카 현재 가격


클래식 자동차는 부르는게 가격이다. 

가장 중요한것은 컨디션 즉 실제 사용이 가능한 상태인지가 중요하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더라도 현재 운행 하는데 수리 비용이 더많이 들거나 외관은 멀쩡하지만 소위 뼉다구가 문제면 운행하기가 어렵고 가치가 덜하기 때문에 20년이 넘은 자동차가 실제 현행 혹은 현재도 운행이 가능할 정도인지 확인 하는것이 중요하다. 구매 전 꼭 확인 및 테스트를 하는것이 중요하고 그게 어려우신 분들은 엔카 진단 혹은 점검을 받으시고 확인 하는것을 추천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jMZ8TFLrGhI